로고

Q & A

[프로그램]

다이어트 댄스강좌 추가개설 문의

  • 작성자 김진영
  • 등록일 5/16/2026
  • 조회수 47
안녕하세요. 좋은 프로그램과 시설관리에 힘써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저는 작년 11월에 개설된 다이어트댄스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수업시간이 월수금 10시인데, 매일 9시 수업도 늘려주셨으면 하는 건의를 드립니다. 주변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이 있지만 시간선택에 있어 월수금 10시밖에 없기에 등록경쟁도 치열하여 하고싶은 마음만 있을뿐 접근이 쉽지않다고 아쉬워합니다. 만약에 9시부가 개설이 된다면 월수금9시부,월수금10시부,화목9시부,이렇게 3타임으로 늘어나게 되어 주변의 여러사람들도 좋은운동 프로그램으로 호응이 좋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적극적인 검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삭제

해당 글을 삭제합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