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자유게시판

복지관입니다.

NEW
  • 작성자 복지관
  • 등록일 6/24/2026
  • 조회수 32
안녕하세요. 군포시노동종합복지관입니다.

수영장 이용 환경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해 주신 탈의실 내 바닥 물기 문제와 목욕 바구니 사용 에티켓에 대해 공감하고 있습니다.

말씀해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탈의실 내 목욕 바구니 사용 및 바닥 물기 정리에 대한 안내문을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건의해 주신 신발 착용 공간의 발판은 설치를 진행할 예정이며, 샤워실 출입구 인근에도 발판매트를 추가 설치하여 탈의실 바닥에 물기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 모두가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설 관리와 이용 문화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글삭제

해당 글을 삭제합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