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자유게시판

공중 도덕을 지킵시다

NEW
  • 작성자 이지수
  • 등록일 6/23/2026
  • 조회수 61
안녕하세요?
저는 오전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수영 끝나고 샤워하고 나오는데

목욕 바구니에서 물이 줄줄줄. . .

샤워하고 수건으로 닦았으면
그 수건으로 목욕 바구니를 받치고 나와서
바닥에 깔고 목욕 바구니 놓고
옷 갈아 입고 가면 좋은데

그냥 목욕 바구니를 바닥에 놓고
물이 떨어지든 말든
그냥 가 버리는 걸 많이 보곤 합니다

드라이, 화장데스크에 목욕 바구니 올려 놓고
머리만 말리고
그냥 가 버리는 사람들도 많아요.

자신의 머리카락 치우고 가는 거 까지는 안 바래요.
바닥에 물이라도 닦고 가지

다음 사람은 짜증이 나겠지요.

양말을 신고 가다
물을 밟아서 기분이 나빠지지요

그래서 양말을 안 신었더니
미끄덩 넘어질 뻔 했구여

목욕 바구니 사용하시는 분들
자기 수건으로 받치고 나옵시다.

그리고
복지관 측에 부탁이 있어요

신발 신는 곳에 발판 한 개 놔 주시면
바닥에서 묻은 물 좀 닦고
신발 신을 수 있게 부탁합니다.

홍보도 필요할 거 같아요
목욕 바구니는 갈 때까지
수건으로 받치고
갈 때는
바닥에 물은 닦고 갑니다.

가능할까요?

글삭제

해당 글을 삭제합니다.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